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수원 광교산 형제봉 등산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시는 2023년 10월 29일 일요일이었구요. 주의할 점은 혹시라도 형제농원이나 백운주말농원에 가시려면 적어도 아침 7시나 8시에 오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을은 등산 성수기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많아지는데다 특히 형제농원 쪽은 길도 하나뿐이라서 밥먹고 한 1시 30분에 나와서 3시간 가량 갇혀있었습니다.


보세요. 전체가 빨간색으로 엄청 막혀있으니 최대한 이른 등산하시길 바랄게요. 차도 거의 3시간 이상 거북이처럼 엄청 막혀서 느리게 갑니다. 여기가 백운주말농장에서 1km 안쪽에 있는 도로에요. 그럼 등산 이야기 시작해볼게요.
광교산 등산 일시
2023년 10월 29일 토요일
코스 : 반딧불이 화장실~ 광교산 형제봉~원점회귀
총 등산시간 : 등하산 총 1시간


광교산에는 벌써 가을 낙엽이 지고 있었어요. 경기도 가을 등산 원하시면 하루라도 더 빨리 가시기를 바랄게요.


날씨가 정말 좋더라구요. 물론 광교산 오르는 도중에 땀이 많이 났구요. 10월 광교산 형제봉 등산 옷차림은 베이스레이어에 가벼운 바람막이 또는 경량패딩 추천드려요 ㅎㅎ 여분의 옷 챙겨가시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백운주말농장 도착해서 바베큐 1개랑 도토리묵밥, 잔치국수 시켰습니당. 도토리묵밥은 여름지나면 온묵밥 밖에 안되는 거 참고해주세요. 바베큐는 접시당 2만원인데 두분이 드실거면 딱 적당하구요. 2인이서 잔치국수 6천원에 묵채밥 9천원 총 3만 5천원 나왔습니다.
살짝 묵밥은 짜게 느껴졌는데 전체적으로 음식 맛있어요.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다시 집으로 돌아오려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자연농원이라는 카페에서 카페라떼 시켰습니다. 딸기라떼는 그냥 살짝 아쉽더라구요. 차 너무 막히니까 주말에는 되도록 아침 오전에 일찍 갔다가 일찍 내려오시기를 추천드려요.
댓글